CEO 인사말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주식회사 한둘은 1986년 창업이래
어떠한 OEM도 하지 않고 직접생산, 직접 공급의 정도 경영만을 해왔습니다.

한둘은 국내최초 무농약 숙주나물 품질인증 취득으로 두채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한둘은 엄선된 양질의 국산콩 100%, 국산녹두 100%로 무농약 친환경 재배품을 생산해 왔으며,

가장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만을 만들고자 하는 장인정신으로 일반적인 무농약 친환경 인증
콩나물, 숙주나물에서 콩나물, 숙주나물의 세균까지 일정수준 이하로 제어관리하고 작업장 내 낙하균 관리와 철저한 위생관리로
식품안전의 대명사인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콩나물, 숙주나물 HACCP인증을 국내 최초로 취득하였습니다.

 한둘은 엄선된 양질의 국산콩 100%, 국산녹두 100%로 무농약 친환경 재배품을 생산해 왔으며,가장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만을 만들고자 하는 장인정신으로 일반적인 무농약 친환경 인증 콩나물, 숙주나물에서 콩나물, 숙주나물의 세균까지 일정수준 이하로 제어관리하고 작업장 내 낙하균 관리와 철저한 위생관리로 식품안전의 대명사인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콩나물, 숙주나물 HACCP인증을 국내 최초로 취득하였습니다.

한둘은 국내최초 두부류&묵류 식약처 동시 HACCP 인증을 취득하여 명품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07년 국내최초 동시 식약처 HACCP 인증을 취득한 두부류, 묵류도 지속적인 품질개선과 공정설비를 업그레이드하여 명품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 특허받은 아이스빌더 방식의 냉각수를 이용한 최첨단 버블 세척기와 바이브레이터 자동화 작업라인을 구축하여 콩나물, 숙주나물 품질의 획기적인 개선을 기하였습니다.
또한 2016년 묵 첨단자동화 사업장을 신설하여 보다 좋은 제품을 생산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20년이상 4300여개 이상의 학교에 제품을 납품하는 저희는, 늘 한결같은 초심으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